공간기획 운영

Space Planning & Operation

A new approach, different solution
for your vacant space

노후 건물이나 장기 공실로 스트레스가 있다면,
임차인을 찾느라 오랜기간 마케팅을 해도 성과가 없고 임대가 되지 않는다면,
기존 방식과 차별화된 새로운 접근방식의 활성화 대책이 필요한 것입니다.
크레던스는 저활용 건물이나 공실층에 대한 활성화 솔루션인 ‘공간기획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레던스가 2014년 기획, 2015년 오픈 후 계속 운영하는 코워킹스페이스. 2020년 1월 현재]

What we do

본 서비스의 목적은 문제에 처한 공간을 진단하고 기획하여 공간을 변화시키거나 빈 공간을 직접 운영하여 저수익 상태를 탈피하는 것입니다.
공실이 간단히 해결될 수도 있고 고객의 추가 투자를 통해 건물 활성화의 기폭제가 되기도 합니다.

본 서비스의 대상 고객


건물 소유자(임대인)

보유부동산의 임대가
필요한 기업

투자 부동산의 자산관리자
(부동산펀드 혹은 리츠의 AMC)

선임대가 필요한
개발사업의 시행자
당사에는 여러 문제의 공간를 맡아 해결해 온 다양한 실적과 경험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전형적이고 진부한 접근방식을 벗어나 숨어있던 공간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문제의 공간에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과 실행력을 발휘해 왔습니다.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던 저수익 공간이 이제는 유용하며 가치있고 활기찬 공간으로 바뀌었으며 그 결과 수익성 높은 자산으로 변모했습니다.

대상 공간

– 노후한 상태와 저수익 임대차로 전반적인 변화가 필요한 건물
– 전용 150평 이상, 1년 이상 임대가 되지 않는 장기 공실
– 임차인 유치가 가능하지만 그 임대료가 너무 낮아 직접 운영을 고려하는 임대인
– 건물을 좀 더 활성화시켜 매각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매도인
– 개발 중인 건물 저층부의 일부(근린생활시설, 사무실 등)를 우선 임대하고자 시행사
– 기타 중개업소에 의뢰했지만 장기간 공실 또는 저수익 상태인 건물 또는 공실부분

Process

본 서비스는 물리적 공사의 실행, 임대차 구조의 변화, 당사의 직접 운영 등을 하는 ‘실행형 서비스’입니다.
고객께서 중개업소를 통하여 겪어 온 그간의 시행착오를 당사는 더 이상 반복하지 않고자 합니다.
문제의 부동산에 대한 진단과 기획 및 실행 솔루션 도출은 지적 서비스이자 운영 노하우에 따른 것으로서 고객과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업무가 전개됩니다.

만약, 당사의 실행이나 운영이 아닌 단순히 진단하고 솔루션(대안)만 필요하실 경우
부동산컨설팅 서비스로 분류되어 해당 process를 따라 협의하게 됩니다.

What we did

저수익 공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진단하고 연구하며 최선의 솔루션을 도출하기 위하여 쏟게 되는 크레던스의 집요함과 디테일을 기대하십시오.
어떠한 공간도 유용하게 활용되고 제 가치를 찾아야 한다는 신념에서 크리에이티브가 발휘되며
이를 통해 무수익, 저수익 또는 공실 부동산에 대한 스트레스는 반드시 해소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와 관련된 우리의 과거 실적은 아래와 같지만, 앞으로 우리가 할 일은 여기에 국한되지 않습니다.